봄바니에는 반세기에 가까운 시간동안 맞춤양복의 중심지인 소공동에서 고급 수제 맞춤양복만을 만들어 왔고
맞춤 양복에 대한 기술을 인정 받아오며 많은 높은 계층의 손님들도 모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급 수제 맞춤양복은 높은 가격대로 인해 쉽게 접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수제 양복을 평생 해오면서 봄바니에가 가지고 있는 고급 기술의 옷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고객님들께 부담 없는 가격대로 전해드릴 수 있을까?’ 하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게 되었고,
이 시스템 사업을 1992년부터 계속 준비를 해왔습니다.

가격대를 낮추기 위해 봉재과정을 간소화해야 되고,
간소화된 봉재 과정에 봄바니에 기술력이 잘 조화가 되어야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한 조율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한 끝에 마침내 옷을 잘 맞게 하는 봄바니에의 기술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봉재과정을 간소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 되어 이제 더 많은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옷을 맞춰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체촌은 고급수제맞춤 방식과 같은 방법으로 측정합니다.
10가지가 넘는 기구를 직접 만들어 37 부분이 넘는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며 더욱 자세한 체형 파악을 위하여 5cm간격의 눈금이 표시되어 있는 스크린 앞에서
고객님의 자세를 촬영하고 이 사진 자료를 참고하여 조금 더 정확한 체형 판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체촌 후 고객님의 사이즈 및 체형에 대한 판단을 하고 체형별, 사이즈별로 제작된 체킹복을 통하여 바로 가봉을 봅니다.
체킹복은 100% 완성이 된 옷이기 때문에 품 여유나 핏 감을 고객님께서 정확하게 알 수 있고 판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 방문 시 체킹복을 통한 가봉을 봤기 때문에 두 번째 방문만에 완성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